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첨단2지구 더센텀하이테크 포스코 지식산업센터 분양안내

첨단2지구 더 센텀하이테크 지식산업센터 포스코 건설 최신(最新) 제공정보(提供情報)

 

 

첨단2지구 더 센텀하이테크 지식산업센터 포스코 건설 곧 끝나는 문재인(文在寅) 정권(政權)을 대신(代身)하여 새로운 정권(政權)이 들어설 계획(計劃)를 하기 위해 새로 출마(出馬)를 계획(計劃)하는 사람들은 여러 분야(分野)에 대(對)해 각종(各種) 공약(公約)을 내걸고 있습니다. 이 중(中)에 모든 후보(候補)들이 빠뜨리지 않고 공약(公約)을 내거는 것이 바로 부동산(不動産)에 대(對)한 분야(分野)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장기화(長期化)되고 있는 코로나 19로 인(因)해 경제(經濟) 침체(沈滯)까지 악재(惡材)가 겹쳤음에도 불구(不拘)하고 부동산(不動産) 시장(市場)은 연일(連日) 최고(最高)의 값을 찍고 있는데요.

서울과 주요(主要) 수도권(首都圈)에 국한(局限)되었던 부동산(不動産)의 규제(規制)가 이제는 지방(地方)의 주요(主要) 도시(都市)까지로 점점(漸漸) 그 범위(範圍)가 확대(擴大)되었습니다. 그로 인해 굉장(宏壯)한 투자자(投資者)들은 대표(代表) 거주(居住) 공간(空間)인 A*P*T 보다 더 합리적(合理的)인 방향(方向)으로 시야(視野)를 돌리고 있는데요. 그 곳에는 기존(旣存)의 수익형(收益型) 부동산(不動産)은 물*론 요즘 한창 뜨고 있는 지식산업(知識産業)센터가(價) 있습니다. 오늘은 광주(光州)에 새롭게 자리잡을 첨단2지구 더 센텀하이테크 지식산업센터에 대(對)하여 자세(仔細)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광주광역시(光州廣域市) 북구(北區) 연제동 1011번지(番地) 일원(一圓)에 자리잡은 첨단2지구 더 센텀하이테크 지식산업센터는 15,757.53제곱미터의 대지면적(垈地面積)에 지하(地下) 2층(層)에서부터 지상(地上) 20층(層)으로 건설(建設)되고 있습니다. 이 안에는 지식산업(知識産業)센터인(人) 공장(工場)과 기숙사(寄宿舍)로 사용(使用)하는 공동주택(共同住宅) 그리고 근린일상시설(近隣日常施設)을 마련할 계획(計劃)인데요. 더불어 굉장(宏壯)한 사람들이 사용(使用)하는 곳이기 때문에 법정대수인(法政大囚人) 308대(臺)를 231퍼센트 초월(超越)한 711대(代)의 주차(駐車)가 가능(可能)하도록 시설(施設)을 만들 계획(計劃)입니다.

 

 

 

 

 

첨단2지구 더 센텀하이테크 지식산업센터 포스코 건설 본(本) 사업지(事業地)는 넓은 부지(敷地)에 여러 곳으로 나누어서 설계(設計)되어 있는데요. 제일(第一) 먼저 지식산업(知識産業)센터의 용도(用途)로 사용(使用)하는 곳은 총(總) 477호실(號室)로 한 동(棟)으로 건설(建設)될 계획(計劃)이고, 기숙사(寄宿舍)는 200호실(號室)로 두 동(銅)으로 나누어서 건설(建設)될 계획(計劃)입니다. 또 근린일상시설(近隣日常施設)을 88호실(號室)로 총(總) 765호실(號室)의 범위(範圍)로 지어질 계획(計劃)입니다.

 

 

 

 

 

부동산(不動産)에 있어 개발호재(開發好材)는 그 가치(價値)를 높여주는 긍정적(肯定的)인 일인데요. 그 중(中) 부동산(不動産)의 가치(價値)에 날개를 달아주는 호재(好材)는 교통(交通)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현재(現在) 본(本) 사업지(事業地)의 근처(近處)에는 광주(光州) 지하철(地下鐵) 2호선(號線) 공사(工事)를 진행(進行) 중(中)에 있는데요. 이 것이 완성(完成)이 된다고 한답니다면 광주(光州)에서 좀 외곽(外郭)이라는 인식(認識)이 되어있는 첨단(尖端)이지만 어느 곳이든 빠르게 이동(移動)할 수 있다고 한답니다는 장점(長點)이 될 것입니다.

 

 

 

 

 

 

또 호남고속도로(湖南高速道路)와 첨단도로(尖端道路)를 이을 계획(計劃)이며 상무지구(常務地區)와 첨단(尖端)산단을 연결(連結)하는 도로(道路) 역시(亦是) 건설(建設)될 계획(計劃)이기 때문에 이러한 호재(好材)들이 모두 완공(完工)된다고 한답니다면 광주(光州) 내부(內部)로의 이동(移動)이 더욱 활발(活潑)해 질것으로 보입니다. 또 본(本) 사업지(事業地)와 인접(隣接)해 있는 산월(産月)아이씨(氏)와 동림아이씨(氏)로 인해 호남고속도로(湖南高速道路)와 제(第)2순환도로(循環道路), 빛고을대로로 빠르게 접근(接近)할 수 있는데요. 이렇게 되면 광주(光州) 시내(市內)는 물*론 시외(市外)까지 빠르게 이동(移動)이 가능(可能)하기 때문에 지식산업(知識産業)센터로의 입지(立地)가 더욱 굳건 해질 것으로 보입니다.

 

 

 

 

 

첨단2지구 더 센텀하이테크 지식산업센터 포스코 건설 사업지(事業地)는 일상(日常)하는데 있어 편리(便利)하도록 여러 인프라가 마련이 되어 있는데요. 일상(日常) 일상(日常) 중(中) 언제 갑자기 발생(發生)할지 모르는 위급사항(危急事項)을 빠르게 해결(解決)할 수 있도록 근접(近接)한 곳에 첨단종합병원(尖端綜合病院)과 광주보훈병원이 자리하고 있어 보다 안심(安心)하고 일상(日常)할 수 있습니다. 또 롯데마트가(價) 인접(隣接)해 있기 때문에 일상(日常)에 필요(必要)한 물건(物件)을 구매(購買)하는데 불편(不便)함이 없습니다.

 

 

 

 

 

CGV첨단(尖端)이 가까이 있*고, 광주역사민속박물관(光州歷史民俗博物館)이 인접(隣接)해 있기 때문에 문화일상(文化日常)을 즐기는 데에도 부족(不足)함이 없는데요. 더불어 코로나 19로 인해 실내(室內)보다는 실외(室外)에서 자연(自然)과 함께 하는 것을 인기(人氣)하는 사람들이 늘어남에 따라 첨단2지구 더 센텀하이테크 지식산업센터의 주위(周圍)에는 응암공원(公園)과 쌍암공원(公園) 그리고 첨단근린공원(尖端近隣公園) 등(等)이 인접(隣接)해 있기 때문에 퇴근(退勤)하고도 가볍게 산책(散策)하는데 뛰어난 입지(立地)라고 할 수 있습니다.

 

 

 

 

 

편리(便利)한 업무시설(業務施設)은 일하는 직원(職員)들의 업무능률(業務能率)을 보다 높여줄 수 있을 텐데요. 첨단2지구 더 센텀하이테크 지식산업센터에는 직원(職員)들의 업무능률(業務能率)을 보다 향상(向上)시켜 주기 위하여 여러 특화상품(特化商品)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제일(第一) 먼저 입주민(入住民)들을 위하여 단*지 내(內)에 구내식당(構內食堂)을 구성(構成)하였는데요. 호텔뷔페식(式)으로 마련이 되어 있어 일상(日常)하는데 편리(便利)함을 공급(供給)하는 것은 물*론이고 균일(均一)한 식단(食單)으로 건강(健康)까지 지켜드릴 계획(計劃)입니다.

 

 

 

 

 

 

또 건강(健康)한 라이프를 누리실 수 있도록 요가와 필라테스 그리고 스피닝 등(等)을 사용(使用)할 수 있도록 피트니스센터를 마련하였습니다. 신체(身體)를 맑고 건강(健康)하게 했다고 한답니다면 이번(이番)에는 정신적(精神的)인 스트레스를 해소(解消)할 수 있도록 해야 하는데요. 제일(第一) 높은 층(層)인 20층(層)에 옥상(屋上) 정원(庭園)을 마련하여 근무(勤務) 중(中) 언제든지 힐링을 할 수 있도록 장소(場所)를 공급(供給)할 계획(計劃)이라 입주(入住)하는 사업체(事業體)들의 만족도(滿足度)를 더욱 높여줄 것입니다.

 

 

 

 

 

 

여러 사업체(事業體)가 입점(入店)하는 첨단2지구 더 센텀하이테크 지식산업센터는 찾아오는 여러 클라이언트들과의 순조(順調)로운 미팅을 할 수 있도록 장소(場所)를 마련할 계획(計劃)인데요. 각종(各種) 회의(會議)는 물*론이고 모임을 할 수 있도록 다용도(多用途) 공용(共用) 회의실(會議室)과 미팅룸을 마련하여 입주(入住)하는 사업체(事業體)들의 사업(事業)이 더욱 활성화(活性化)될 수 있도록 적극적(積極的)인 지원(支援)을 할 계획(計劃)입니다.

 

 

 

주로(主로) 월요일(月曜日)부터 금요일(金曜日)까지 주(週) 5일제(日制)로 진행(進行)되기 때문에 대부분(大部分)의 근로자(勤勞者)의 경우(境遇)에는 평일(平日)에 은행(銀行)에서 볼일을 보기 위해서는 휴가(休暇)나 연차(年次)를 내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었는데요. 본(本) 사업지(事業地)에는 그러한 문제점(問題點)을 줄이기 위해 단(單)*지내에 금융시설(金融施設)을 입점(入店)시킬 계획(計劃)이라 입주민(入住民)들이 더욱 편리(便利)함 삶을 살아가실 수 있도록 지원(支援)할 계획(計劃)입니다.

 

 

 

더불어 어떠한 사업체(事業體)가 입점(入店)하더라도 제품(製品)을 편안(便安)하게 이동하실 수 있도록 대형(大型) 화물(貨物) 엘리베이터를 설치(設置)할 것인데요. 이에 따라 물류(物流) 상하차(上下車)는 더욱 편리(便利)해지고 입주민(入住民)들은 더욱 안전(安全)하고 편리(便利)하게 일상(日常)하실 수 있게 됩니다. 또 예전 A*P*T에는 베란다가 서비스 면적(面積)으로 공급(供給)되어 보다 넓게 사용(使用)할 수 있었던 것처럼 이 곳 지식산업(知識産業)센터에도 서비스 면적(面積)을 별도(別途)로 공급(供給)하여 조금 더 여지(餘地)롭게 공간(空間)을 사용(使用)하실 수 있도록 할 계획(計劃)입니다.

 

 

 

첨단2지구 더 센텀하이테크 포스코 건설지식산업센터 단(單)*지 내(內)에는 넓은 휴식(休息) 공간(空間)인 광장(廣場)을 마련하여 입주민(入住民)들의 삶의 질(質)을 더욱 향상(向上)시킬 계획(計劃)인데요. 이 밖에도 광장(廣場) 근처(近處)에 자리잡은 근린일상시설(近隣日常施設)에 입점(入店)할 상가(商街)는 더욱 편리(便利)하게 일상(日常)할 수 있도록 도울 것입니다.

 

 

 

첨단2지구 더 센텀하이테크 지식산업센터 사업지(事業地)에 입점(入店)하는 사업체(事業體)들의 편의(便宜)를 위하여 그 밖에도 여러 특화(特化) 서비스를 공급(供給)할 계획(計劃)인데요. 제일(第一) 먼저 공간(空間) 사용(使用)은 물*론이고 편리(便利)하게 사용(使用)할 수 있는 시(詩)/스/템 냉(冷)ㆍ난방기(暖房器)를 무상(無償)으로 공급(供給)하여 입주(入住)하는 회사(會社)들의 실용성(實用性)과 만족도(滿足度)를 향상(向上)시켜줄 것입니다. 더불어 5.1m의 높은 층고(層高)로 인하여 공간(空間) 사용(使用)을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어떠한 사업체(事業體)가 입점(入店)을 하더라도 불편(不便)하지 않게 설계(設計)되었습니다.

 

 

 

첨단2지구 더 센텀하이테크 포스코 건설 지식산업센터  밖에도 여러 최첨단(最尖端) 스마트홈 기술(技術)을 도입(導入)하였는데요. 여러 AI와 IoT 서비스를 플랫폼에 연동(聯動)하여 편리(便利)하게 사용(使用)할 수 있도록 하였을 뿐만 아니라 단(單)*지 전용(專用)으로 만든 홈페이지를 공급(供給)하고, 더샵 AiQ 홈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공급(供給)하여 이 것을 중심(中心)으로 카카오와 SKT 그리고 삼성전자(三星電子)와 LG전자(電子) 플랫폼과 연동(聯動)하여 여러가지 편리(便利)한 서비스를 사용(使用)하실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약(約) 1만여(萬餘) 세대(世帶)가 살고 있는 첨단(尖端) 2지구(地區)의 중심(中心)에 자리하고 있는 본 사업지(事業地)를 확인(確認)하셔서 이번(이番) 기회(機會)를 놓치지 말고 꼭 선점(先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