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춘천 하이테크타워 지식산업센터 [분양안내]

 

 

춘천 하이테크타워 지식산업(知識産業)센터 단(單)*지 내(內) 상가(商家)가 분*양을 시작(始作)했다고 한답니다는 소식(消息)을 알렸다고 한답니다.

 

 

춘천 하이테크타워 지식산업(知識産業)센터 상가(商街)는 고정수요(固定需要)가 넉넉한 지식산업(知識産業)센터 단(單)*지 내(內) 상가(商家) 분(分)*양(量)이다고 한답니다. 후평 산단(産團) 상주(尙州) 근로자(勤勞者) 약(約) 20,000명(名)으로 고정고객(固定顧客)을 독차지(獨차지)하는 든든하고 춘천(春川)하이테크타워는 배후수요(背後需要)가 안정적(安定的)인 단(單)*지 내(內) 상가(商家) 이며, 뛰어난 가시성(가시城) 편리(便利)한 접근성(接近性) 배후수요(背後需要) 탄탄한 독점(獨占) 광장형(廣場型) 테라스 상가(商街)로 구상(構想)했다고 한답니다고 한다고 한답니다.

 

 

큰 수익(收益)이 기대(期待)되는 후평산업단(産業團)*지 중심상업지(中心商業地)와 광장(廣場)으로 통하고 도로(道路) 및 인도면(印度綿)에 접(接)해 있는 개방형(開放形) 테라스상가(商街)로 유동인구(流動人口)의 접근성(接近性)이 좋아 탁월(卓越)한 집객(集客) 효과(效果)가 기대(期待)가 가능(可能)한 자리다고 한답니다.

 

 

도로변(道路邊) 노출(露出)로 대중교통(大衆交通), 자가용(自家用), 보행(步行) 접근성(接近性)이 탁월(卓越)한 사통팔달(四通八達)의 입지(立地)와 춘천(春川)하이테크타워 지식산업(知識産業)센터 내(內) 271개(個)의 업체(業體) 상주근로자(尙州勤勞者) 약(約) 2,000명(名) 근무자(勤務者) 유동인구(流動人口) 유입(流入)이 용이(容易)하다고 한답니다.

 

 

춘천하이테크타워 상가(商街)는 임차인(賃借人)의 사업성(事業性)에 맞춘 평형(坪型) 구성(構成)이 가능(可能)하*며, 쾌적(快適)한 동선(動線)과 고객(顧客)들의 편의(便宜)를 위한 넓은 주차공간(駐車空間) 터득(攄得)(법정대수(法廷臺數) 540대(代)) 주변(周邊)의 개발(開發)로 인한 프/리/미(美)/엄과(嚴科) 근처(近處) 편의시설(便宜施設) 부족(不足)으로 인한 업종(業種) 선점(先占) 우위(優位)를 통한 가치(價値) 인상기대(引上期待) 및 배후수요(背後需要) 상승(上昇)에 따른 인상효과(引上效果)도 기대(期待)된다고 한답니다.

 

 

춘천하이테크타워 지식산업단(知識産業團)*지 상가(商家) 모델하우스 관람(觀覽)은 코로나19 사회적(社會的) 거리(距離)두기 실천(實踐)으로 사전(事前) 예약제(豫約制)로 관람(觀覽) 할 수 있다고 한답니다.

 

 

 

 

춘천(春川)하이테크타워로 2만(萬) 명(名)의 배후수요(背後需要)를 품고 있어 보장(保障)된 미래가치(未來價値)를 가지고 있기에 안정적(安定的)인 투자(投資)를 원(願)하는 투자자(投資者)분들의 이목(耳目)이 높습니다. 춘천시 후평동 558-1번지(番地) 일원(一員)으로 지상(地上) 1층(層)~지상(地上) 9층(層), 법정대비(法廷對備) 3.09배(倍) 높은 540대(臺)의 넓은 주차공간(駐車空間)을 터득(攄得)하였으며 드라이브인 185실(室), 멀티 스페이스 88실(室), 근생시설(近生施設) 29개(個) 점포(店鋪)가 입점(入店)될 기획(企劃)입니다.춘천 호평(好評) 산업단(産業團)*지는 2014년(年)부터 산업단(産業團)*지 재상사업(宰相事業) 지구(地區)로 지정(指定)이 되면서 큰 성장(成長)을 하였습니다. 2018년도(年度)에는 청년(靑年) 친화형(親和型) 선(線)도 산업단(産業團)*지(知)로 지정(指定)되어 환경개선(環境改善) 펀드와 산업단(産業團)*지 환경개선(環境改善) 사업(事業)들이 추진(推進)되고 있으며 개발(開發)이 집중적(集中的)으로 이루어지고 있어 꾸준히 개발(開發) 사업(事業)들이 진행(進行)되고 있습니다.

 

춘천 하이테크타워 지식산업(知識産業)센터'는 춘천(春川)I*CT벤처센터, 바이오 융복합(融複合) 지원(支援)센터를 포함(包含)하고 있으며 체외진단(體外診斷) C&BD센터의 개발(開發) 혜택(惠澤)와 LH 근로자(勤勞者) 행복주택(幸福住宅)의 혜택(惠澤) 소식(小食)과 한국전력(韓國電力) 강원본부(講院本部) 신축(新築) 예전을 통하여 배후수요(背後需要) 상승(上昇)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이외(以外) 정보통신(情報通信), 바이오 분야(分野)가 특화(特化)되어 있는 산업시설(産業施設) 건립(建立)을 위한 기획(企劃)까지 아우르고 있어 배후수요(背後需要) 인상효과(引上效果)를 톡톡히 누려볼 수 있는 지역(地域)으로 앞으로 미래가치(未來價値) 인상(引上) 요인(要因)들을 충분히(充分히) 품고 있는 곳으로 평가(評價)됩니다.춘천 하이테크타워에 입주(入住)하는 기업(企業)들과 투자자(投資者)들에 대(對)한 다+양(量)+한(韓) 세제(稅制)서비스을 누려볼 수 있는데 중도금(中途金) 대출(貸出) 무이자(無利子) 지원(支援)을 통하여 초기(初期) 부담(負擔)을 덜어주며 취득세(取得稅)와 재산세(財産稅) 감면(減免) 서비스이 있습니다. 입주(入住) 시(時) 취득세(取得稅) 50퍼센트, 재산세(財産稅) 75퍼센트 감면(減免) 서비스이 공급(供給)되며 서울 수도권(首都圈) 과밀억제권역(過密抑制圈域)에서 예전하는 입주업체(入住業體)들은 취득세(取得稅), 법인세(法人稅)가 100퍼센트 감면(減免)이 됩니다. 향후(向後) 2년간(年間)은 50퍼센트 감면(減免) 서비스이 있습니다. 중소기업(中小企業) 육성(育成) 자금(資金) 지원(支援)으로 춘천시(春川市) 중소기업(中小企業) 육성(育成) 자금(資金), 강원도(江原道) 중소기업(中小企業) 육성(育成) 자금(資金)이 업종별(業種別) 3천(千)에서 최대(最大) 12억(億)의 한도(限度)에서 다+양(量)+한(韓) 지원(支援)이 가능(可能)합니다.

 

 

춘천 하이테크타워 지식산업(知識産業)센터 춘천(春川) 원도심(原都心) 내 지식사업(知識事業)센터 최초(最初) 분(分)*양(量)은 지역특성(地域特性)을 생각한 신산업(新産業) 육성(育成) 및 신성장(新成長) 동력(動力) 창출(創出) 목적(目的)으로 신산업(新産業) 발전(發展) 축(軸)을 구성(構成) 중(中)입니다. 원도심(原都心)과 중심부(中心部)에서 1키/로/미/터 이내 자리하(下)*며 일하기 좋은 쾌적(快適)한 환경(環境)과 진화(進化)된 업무공간(業務空間)의 춘천(春川)하이테크타워를 누려볼 수 있는 입지(立地)입니다.사업지의 교통(交通) 환경(環境)을 살펴보면 비즈니스에 적합화(適合化)된 교통망(交通網)을 자랑합니다. 춘천(春川)~서울을 통하는 서울춘천(春川) 고속도로(高速道路)는 강(江)일 I*C~조양(朝陽) I*C를 통하여 약(約) 40분대(分臺), 춘천(春川)~대구(大邱)는 중앙고속도로를 통하면 약(約) 2시간(時間) 30분대(分代)로 이동(移動)이 가능(可能)합니다. 경춘복선(複線) 전철(電鐵)은 상봉(相逢) 63분(分), 용산(龍山) 70분대(分帶)와 춘천(春川)~속초(束草) 고속철도(高速鐵道)는 개발(開發) 확정(確定)이 되어 앞으로 사통팔달(四通八達)의 교통망(交通網)을 확충(擴充)하여 교통(交通) 네트워크로 비즈니스의 탄탄대로(坦坦大路)를 펼쳐지게 됩니다.

 

 

춘천 하이테크타워 지식산업(知識産業)센터 춘천역(春川驛) 복선(複線) 전철(電鐵)은 ITX 완성(完成)이 된다고 한답니다면 서울을 앞으로 1시간대(時間帶)로 이동(移動)이 가능(可能)하*며 양양(襄陽) 서울고속도로(高速道路) 및 중부고속도로(中部高速道路)를 통하여 동서(東西)로 연결(連結)이 빠릅니다. 춘천(春川) 속도(速度) 동서고속철도(東西高速鐵道)가 계획(計劃)되어 빠른 이동(移動)과 물류비용(物流費用)의 최소화(最少化) 효과(效果)까지 가져옵니다.춘천 하이테크타워는 층고(層高) 6M의 합리적(合理的)인 설계(設計)로 사업주(事業主) 용도(用途)에 따라 화물차(貨物車) 입. 출입(出入)이 가능(可能)한 제조형(製造型) (드라이브인)은 물*론 높은 층고(層高)로 다+양(量)+한(韓) 공간(空間) 사용(使用)이 가능(可能)합니다. 안정(安定)된 작업(作業)을 위한 최대(最大) 2.5T의 하중설계(荷重設計)로 호이스트 설치(設置)가 가능(可能)하고 인쇄기(印刷機), 중장비(重裝備) 작업(作業)은 물*론 제조업(製造業) 환경(環境)에 특화(特化)된 설비(設備)를 사용(使用)하실 수가 있습니다.

 

 

춘천 하이테크타워 지식산업(知識産業)센터 ?6층(層)까지 드라이브인 시(時)/스/템으로 차량(車輛) 진출입(進出入)이 용이(容易)하고, 개별(個別)실 화물차(貨物車) 출입(出入)이 가능(可能)하여 운송비(運送費)와 인건비(人件費) 절감(節減) 효과(效果)를 가져옵니다. 폭넓은 주차(駐車) 통로(通路)를 통하여 대형(大型) 화물차(貨物車) 이동(移動)이 편리(便利)하고, 에너지 절감(節減) 시(時)/스/템을 통하여 건물(建物) 관리비(管理費) 절감(節減)이 가능(可能)합니다. 바로 앞 대로(大路)에서 양방통행(洋方通行)이 가능(可能)하여 화물차(貨物車)를 통한 진출입(進出入)이 편리(便利)합니다.사업지는 화물차(貨物車)가 해당(該當) 층(層)까지 빠르게 이동(移動)이 가능(可能)하여 기존(旣存) A*P*T형(型) 공장(工場)에서의 불편(不便)한 점(點)을 모두 해결(解決)한 물류(類) 하역(荷役) 시(時)/스/템을 구축(構築)합니다. 화물차(貨物車)가 호실(號室) 앞까지 바로 진입(進入)이 가능(可能)하여 A*P*T형(型) 공장(工場)에서의 불편(不便)함을 모두 해결(解決)한 시(詩)/스/템을 갖추어 보다 빠른 이동(移動)이 가능(可能)합니다.

 

 

춘천 하이테크타워 지식산업(知識産業)센터는 271개사(個社) 입주(入住) 및 산업단(産業團)*지가 주변(周邊) 1,000여(餘) 개(個)의 제조업(製造業) 등(等) 넉넉한 수요(需要) 인프라를 터득(攄得)하고 있으며 춘천(春川)만의 전문화(專門化)된 신(新) 특급(特級) 상권(商圈)을 형성(形成)하여 경쟁력(競爭力) 있는 합리적(合理的)인 분*양가(兩家) 책정(策定)을 통하여 안정적(安定的)인 수익률(收益率)을 기대(期待)할 수가 있습니다. 홍천(洪川), 화천(華川), 양구(楊口) 등(等) 접근성(接近性)이 용이(容易)하여 빠른 이동(移動)이 가능(可能)합니다.한정적인 업체(業體)의 입주(入住)가 아닌 기계(機械) 유통(流通), 기계부품(機械部品) 가공(加工), 철재(鐵材) 유통(流通), 건축자재(建築資材) 유통(流通), 물류창고(物流倉庫), 공구판매(工具販賣), 철물(鐵物), 건축(建築) 소비(消費) 자재(資材) 유통(流通) 등(等) 다+양(量)+한(韓) 업종(業種)들이 입주(入住)가 가능(可能)합니다. 단(單)*지 내(內) 타(他) 상가(商家) 대비(對比) 파격적(破格的)인 분*양가(兩家)로 안정적(安定的)인 수익보장(收益保障)과 향후(向後) 값어치 인상(引上)으로 인한 가치(價値) 인상(引上)이 보장(保障)되어 실입주(入住)와 투자(投資)로써 큰 장점(長點)을 두루두루 갖추고 있습니다.